전체 질문

본문 바로가기

FAQ

자주 묻는 질문

가장 원하는 답변을 빠르게 만나보세요.

전체 질문 목록

  1. Q

    기기가 어플리케이션과 연결되지 않아요.

    mi.moa를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린점 죄송합니다.

    기기와의 연결이 안되실 경우 기기 재부팅을 위해 전원을 3초간 누른 후 다시 재부팅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 후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 한 후, 기기와 재연결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에도 기기연결이 되지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i.moa 고객센터 +82 53-3342-2334

  2. Q

    핸드폰을 바꿨는데 기기가 연결되지 않아요.

    mi.moa를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린점 죄송합니다.

    핸드폰과 연결이 안되실 경우 기기 재부팅을 위해 전원을 3초간 누른 후 다시 재부팅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 후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 한 후, 기기 재등록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에도 기기연결이 되지않거나, 기기 정보가 돌아오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시일내로 문제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i.moa 고객센터 +82 53-3342-2334

  3. Q

    갤럭시탭에서는 연결되지 않아요.

    mi.moa를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린점 죄송합니다.

    갤럭시탭의 경우 사용하실수 있는 기종과 버전에 제한이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갤럭시 탭으로 미모아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기 위해선 4.5이상 버전이 필요합니다.

    우선 갤럭시 탭 업데이트 후 미모아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4. Q

    기기변경 후 어플리케이션 내 사용기록이 사라졌어요.

    mi.moa를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린점 죄송합니다.

    기기변경 후에도 내 사용기록을 가져오기 위해서는 이전 기기에서 내 정보를 업데이트해주셔야 합니다.

    백업자료가 없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이전 사용기록을 백업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i.moa 고객센터 +82 53-3342-2334

  5. Q

    배송이 너무 지연되고 있어요.

    mi.moa를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린점 죄송합니다.

    현재 일부지역 택배 파업으로 인해 특정 지역에서는 배송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기기를 안전하게 배송하기 위해, 현재 mi.moa가 여러가지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조금 늦어지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PANY : 주식회사 케이씨테크놀러지 OWNER : 대표자명 BUSINESS LICENSE : 455-81-01343
ADRESS : 경북 경산시 삼성현로 738, 글로벌코스메틱비즈니스센터 3층, 301호
CHIEF PRIVACY OFFICER : 070-7893-9253 TEL : 02-552-3116 FAX : 0504-022-3115
MAIL-ORDER BUSINESS REPORT NUMBER : 제 OO구 - 123호
Copyright © 2022 주식회사 케이씨테크놀러지. All Rights Reserved.